아름다운 봄날, 꽃들이 만발한 공원에서 만들어가는 소박하지만 특별한 결혼식.
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2019년 상반기(4월~6월)에 『시민의숲 꽃길 결혼식』에 참여할 예비부부 25쌍을 오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모집합니다.
※『시민의숲 꽃길 결혼식』 : 양재시민의숲 공원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작은 결혼식의 브랜드 이름입니다.
양재시민의숲 야외 예식장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자연환경, 1일 1식으로 진행되는 예식 등 일반 예식장에서 누릴 수 없는 특별함이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지요. 대관료가 무료인데다 하객용 파라솔과 테이블 등이 비치되어 있어 특별하면서도 알뜰한 결혼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더 없이 안성맞춤한 공간입니다.
기존에는 신청만 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.
올해부터는 정말로, 소규모로 공원에 어울리는 친환경 작은 결혼식을 진행하실 분들께만 개방합니다.
하객규모는 120명 내외여야 하고, 예식 진행은 서울시가 지정한 4개의 작은 결혼식 협력업체와 해야 합니다. 이 밖에도 ▲피로연 음식 간소화 및 화기 사용 금지, ▲축하화환 반입 금지, ▲일회용품 사용 최소화 등의 운영 원칙이 있어요.
자세한 내용은 붙임 공고문 참고하시고, 저희 시민의숲 꽃길 결혼식에 관심있는 예비 부부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붙임 : 공고문